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3월, 2023의 게시물 표시

제주도 여행기 2022-08-29

1. 에어부산(BX)를 타고 여행의 시작 (06:55 출발) 2. 제주현대렌트카 소규모 렌트카 회사로 공항에서 꽤나 멀리 있음. 엄청 늦게 픽업, 버스도 좀 불안불안, 사람도 꽉꽉 채워서 더운데...  오래도록 기다림 더웠는데 3. 코란도2020 저렴한 겨격으로 선택함. 잠깐 운전하니 타이어공기압불량으로 렌트카 회사로 들어가서 채우고 감 SUV라서 딱딱하고 승차감 안좋음 편의장비로 차선유지 좋음  크루즈컨트롤도 있는데 쓸 틈이 없었음 4. 고기국수 - 자매네 웨이팅이 좀 있음. 사람이 많음 청결하고 맛있고, 곱빼기 양이 많음 제주공항이랑 가까움 5. 판포포구 완전 핫플레이스 주차가 쉽지 않음, 자리 보이면 무조건 주차해야함. 더 좋은 자리를 기대하지 말 것 준비 많이 해온 젊은 20대 사람들이 많음 스노클링 재미도 있음 (쿠팡에서 샀음) 만조시에는 깊은 편이고 롤업 암링(팔에 하는 튜브) 사서 가는게 좋음 6. 섬오름호텔 야외수영장이 신관/구관 으로 구분되어있음. 다 다닐 수 있음 수영장은 사진찍기 좋고 놀기도 좋은데 막 100% 관리가 잘되어있지는 않음 신관에는 사람들이 많고 구관에는 한산한 편. 편의점은 걸어서 5분거리이고 운전해서 가다보면 생각보다 구석에 있음 조용한 분위기 침대는 불만 7. 뽈살집 제주도 여러 고기집중 가장 괜찮았음 다양한 부위를 맛보고, 반찬도 좋고 깨끗함 웨이팅 엄청 긴편 서울보다 맛있고 좋음

굿바이 아이코스 3 듀오, 웰컴 아이코스 일루마 원

지긋지긋하던 IQOS 3 DUO (아이코스3 듀오) 어떤 소소한 고장이 있었나 살펴보면 1. 본체 충전이 안된다. 본체 USB-C의 문제로 (접점 불량인지) USB-C에 물려놔도 충전 안되는 현상이 종종 발생 서비스센터를 갔는데 하는 말은 아이코스 전용 충전기(2A짜리) 써야 한다고 합니다.  2A로 충전해서 좋아졌지만. 어쩌다가 충전이 안되는 경우도 있었네요. 결국 아이코스3 듀오를 즐기고 싶을 때 종종 베터리가 없다. 젠장 ㅠㅠ 2. 스틱의 충전이 안된다. 자주 청소를 했는데도, 스틱이 충전 안되어 있는 경우가 발생 다시 본체와 스틱을 뺐다 꼽으면서 충전을 하염없이 결국 아이코스3 듀오를 즐기고 싶을 때 종종 베터리가 없다. 3. 히츠 불량 1갑에 0.5개~1개 꼴로 스틱에 꼽아도 맛이 안나는 헛방이 있다. 역시 스틱을 껏다 켜고 하면 맛이 나지만 영 찝찝하다. 하지만 일루마 원이 왔습니다. 선물로 받은 "일루마 원" 느낀점은 1. 테리아는 히츠보다 300원 비싸다. (2023년 3월 기준) 2. 맛은 균일하게 헛방도 없고 히츠 모델보다 오랜시간 같은 맛을 준다. 3. 생각보다 긴 시간 가능하다. 예전에는 2개씩 히츠를 썼지만, 테리아는 1개만 써도 된다. 4. 가루가 없다 히츠는 가끔씩 가루가 주머니에 남았지만 테리아는 그런거 없다. 5. 청소를 안해도 된다. 주말에 한번씩, 귀찮으면 한달에 한번 정도 하던 청소를 더이상 안해도 된다. 6. 단점으로 버튼 누르기 잘 안된다 어디를 콕 눌러야하는데 그거 찾기 어렵다.  정도면 바꿀만 합니다.  삶이 윤택해졌습니다.

항공기획01

해외항공, 국내항공 모두 통용되는 사항입니다. 조회 : GDS, NDC, Direct API로 운임을 받아옵니다.  예약 : 조회한 운임을 예약하는 것으로 이때 규정을 OTA DB에 저장합니다. 정보입력 : 여권,체류지 등의 정보를 저장합니다. 정보입력은 탑승 전 언제라도 가능 결제 : 카드는 승인하고 되고, 가상계좌는 계좌 생성 후 입금합니다. 발권 : 결제완료 되고 E-티켓이 생성됩니다. 이후에 VOID , 환불이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