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해외 통화,금속,농산물 뷰 - Day기준 (2020/11/01)

 Day기준 / 추세추종으로 보는 뷰

보유 포지션
마이크로 골드 매도 1계약
마이크로 CAD 매도 1계약
마이크로 AUD 매도 1계약

그냥 개소리
대두를 8월 중순 휴가 때 주문만 했어도 하는 아쉬움이 계속 남습니다.
dcinside의 해외선물갤러리에서 말하는 야수의 심장?
(내 트레이딩 전략에 맞다면, 망설이지 말고 - 손절하더라도 - 무조건 들어가야 한다고 해석합니다.)

아무튼 못먹은 수익도 - 저만의 트레이딩 전략에 완성도를 높여가준다고 생각합니다.


농산물 개소리 :
대두(콩)는 지난 8월부터 들어간 추세가 끝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1~3년 사이에 한번씩 나오는 기록적인 추세구간이 아니었나 보고 있습니다.

소맥(밀)도 상승 추세는 끝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옥수수도 대두, 소맥처럼 상승 추세 끝났것을 봅니다.

대두 : 추세 안보임
옥수수 : 추세 안보임
밀 : 추세 안보임


금속 개소리 :
구리는 실물경기를 대표한다는데 몇일 연속으로 하락 맞으면서 상승 추세 끝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골드는 하락 추세가 시작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하락 추세가 더 이어지려면 1850을 뚫고 아래로 내려가는 모습이 필요해보이네요.
1850아래로는 1830 부근 1800에 지지선이 보이긴 합니다.
반대로 위쪽 1940 부근 보여집니다.
(저는 1850에서 숏으로 불타기 한번 고려중에 있습니다.)

실버도 골드처럼 하락추세 입니다.
골드보다 좀 더 다이나믹한데 증거금이 제 계좌대비 큰편이라 트레이딩 하기에는 쉽지 않을 듯 합니다.

팔라듐은 하락 추세 시작했고, 플래티넘은 상승추세 반전하려다 아래로 내려 박았습니다.

골드 : 하락 추세
실버 : 하락 추세
팔라듐 : 하락 추세

구리 : 추세 안보임
플래티넘 : 추세 안보임


통화 개소리 :
호딸은 하락 추세 보고 있습니다.
위태위태한 0.7이 붕괴도 한번 보고 싶네요.

캐딸도 상승 추세 깨지고 호딸 따라서 하락추세로 보고 있습니다.
캐딸은 0.745가 나름 중요해보이는 구간입니다.

유로도 상승 추세 깨지고 하락추세로 변신했습니다.
아직은 지켜봐야겠지만 지금까지는 호딸/캐딸보다 유로가 더 약한 모습입니다.

파운드는 상승 추세 깨지고 아직까지는 추세가 보이지는 않습니다.

엔화는 상승 추세가 좋네요. 꾸역꾸역 밀고 올라가는 모습입니다.

호주달러 : 하락 추세
캐나다달러 : 하락 추세
유로 : 하락 추세

파운드 : 추세 안보임

엔 : 상승 추세


끝.
트레이딩 하는데 이딴 개소리는 1도 참고하지마세요.
투자에 대한 최종 판단과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으며 블라블라블라 멍멍멍
(마지막에 존나 빨리 말하는 말투로)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랄프로렌 브랜드 총정리 - 폴로,블루라벨 등등

1. 랄프로렌은? 폴로는 무엇이고? 랄프로렌은 또 무엇이지?  아 그럼! 폴로랄프로렌은 뭐야? 랄프로렌(RALPH LAUREN)부터 알려드릴께요. * 랄프로렌은 사람이름으로 그는 미국인이며 미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입니다.  1967년 : 랄프로렌은 타이를 성공적으로 팔면서 POLO를 설립 했습니다. 1968년 : 폴로는 토탈룩을 보여주는 남성복으로 자리잡았죠. 1971년 : 여성복을 시작하였죠. 폴로 플레이어 로고가 탄생했구요 자세한 내용은 여기 공식 페이지에 다 나와있습니다. (홈페이지 보고 만든 포스팅이라 ㅎㅎ) https://www.ralphlauren.co.kr/ko/about-rl 2. 폴로 랄프로렌 스타일은? 랄프로렌 스타일은~ 영국식 격식과 미국의 실용성이 만나 미국적이면서도 자연스러운 멋이 있는  미국적인 디자인이라고 많이들 말씀하십니다. ㅎㅎ 3. 랄프로렌에서 만든 브랜드들은? 랄프로렌에도 브랜드들이 많아서 정리해서 알려드립니다. - POLO RALPH LAUREN (폴로 랄프로렌) - DOUBLE RL - RALPH LAUREN Collection (랄프로렌 컬랙션) - RALPH LAUREN Purple Label (랄프로렌 퍼플라벨) - LAUREN RALPH LAUREN (로렌 랄프로렌) - GOLF - HOME - WATCHES 국내 구매대행 쇼핑몰의 폴로 브랜드 링크 위즈위드 ▶   랄프로렌 / 랄프로렌럭비 / 폴로 / 랄프로렌홈

서울 종로 - 주차장 -시그니쳐타워

주말에 종로에 주차할 곳을 찾다가 발견한 주차장 위치도 명동성당과도 가깝고. 청계천 바로 옆이고. 주차금액은 해당 건물에서 커피를 한잔 마시고 영수증으로 처리. 주말에는 영수증으로 주차가 공짜인 좋은 곳이라서 블로그 포스팅 합니다. 시그니쳐타워 주차장으로 검색 구글맵으로 바로가기

아마존(11번가) 직구 추적기 (슬림블레이드 프로 트랙볼) 배송 확인 - 내돈내산

아마존-11번가 https://www.11st.co.kr/amazon/ 에서 구매한 캔싱턴 슬림블레이드 프로 트랙볼(Kensington Slim Blade Pro Track Ball)을 구매해서 받은 후기입니다. 어떻게 11번가 아마존 배송이 되었는지 기록을 남깁니다. 11번가에서 내돈내산 [주의 : 추측이 많습니다. ] 11번가 아마존에서 직구하게 되면 상품은 미국 내 아마존의 물류 센터를 몇번 오고가며 공항으로 이동됩니다. LAX라는 단어가 찍혔는데 LAX는 IATA의 공항코드로 "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을 뜻합니다. LAX 출고는 비행기를 탔다는 뜻으로 추측됩니다. (실제 ICN-LAX의 비행시간은 11~12시간 소요) 미국의 공항을 출발했다면, 다음날부터는 유니패스에서 상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니패스는 국가관세종합정보시스템이고 https://unipass.customs.go.kr/ 입니다. "정보조회 > 통관물류정보 > 수입화물 진행정보" 에서 "해외직구 통관정보조회" 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유니패스 홈페이지 > 정보조회 > 수입화물 진행정보 관세업무를 전혀 모르지만 수입신고를 하고, 물건이 도착하면 반입신고를 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반입신고부터 반출신고까지 몇분내 진행되었습니다. 반출 완료 시점에 [롯데특송통관팀]에서 알림톡이 왔습니다. 그리고 택배 조회하듯이 물건을 받았습니다. 저는 딱 7일 소요되었습니다. -------- 추적한 로그를 시간순으로 정리했습니다. 2024-07-19(금) - 11:48 [Amazon] 11번가 카드 결제 완료 2024-07-20(토) - 16:31 [Amazon] 아마존 물류센터 입고 SAN BERNARDINO CALIFORNIA US 2024-07-21(일) - 00:10 [Amazon] 아마존 물류센터 출고 SAN BERNARDINO CALIFORNIA US - 10:59 [Amazon] 아마존 물류센터 입고 BUENA PARK...